인식불가된 외장하드 데이터 복원 진행하기

인식불가된 외장하드 데이터 복원 진행하기

 

대학생이라 숙제가 너무 많아요 중요한 일을 마치고 나면 배가 고파요. 뭐 먹으러 잠시 쉬고 있습니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다시 작동함 연결했는데 갑자기 인식이 안됩니다. 가끔 있는 일이니까 이렇게 시작했어 나는 그것이 너무 심각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외장 하드 디스크 인터페이스 측면의 먼지를 불어낸 후, 다시 연결했는데도 인식이 안되네요.

내 모든 중요한 파일이 여기에 있습니다 말 그대로 들었어 그래서 점점 더 마음이 급해졌습니다. 그래서 뭐 나는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 오랫동안 생각한 다음 온라인에 접속했습니다. 검색했지만 스스로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할 말이 있어 사실 나 혼자 해냈어 성공할지 확신이 서지 않아 회사에 갔다 나는 놓아 주기로 결정했다. 문제는 내가 정말 잘못 만졌다는 것입니다. 더 커졌고 고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를까 두렵습니다.

전문업체가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믿을 수 있는 회사 찾기 나는 인터넷에서 많은 검색을 했다. 관련된 모든 종류의 회사가 있습니다. 그러다가 한 가지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Data Recovery Shop이라는 곳이었습니다. 내 것처럼 인식되지 않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와 관련된 문제 블랙박스 해결 뿐만 아니라, NAS 서버, USB 및 기타 저장 매체, 데이터 복구 작업 사업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가 정말 좋다. 보스 상주 엔지니어가 친절함 이런 것들은 빠르게 당신이 옳았다는 말이 있어요 그냥 여기서 하기로 했어요.

전문업체 방문전 전화주세요. 외장하드 인식이 안되는 문제 때문에 이제 연락을 드렸으니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작업을 제대로 수행하려면 장치를 확인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다고 말한다. 방법은 택배 또는 가정방문 2가지가 있습니다. 나누고 싶다고 말했지만 난 빨리 하고 싶은데 집에서 너무 멀어요 나는 방문을 지불하기로 결정했다. 외장하드 인식불가 문제 이렇게 빨리 퍼질 줄은 몰랐어, ASAP 해결하고 싶어서 전문업체가 되기로 했어요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가져와 액세스했습니다. 매장이 어둡고 비좁다는 선입견 깨기 공간이 굉장히 넓고 밝아서 방문했을때 기분이 훨씬 좋아집니다. 게다가 사장님이 오시면 너무 친절하셨어요. 저를 반갑게 맞아주시고 많은 조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의 긴장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상사가 확인해야 한다는 걸 알아 그는 나에게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주었고 나는 나는 앉아서 기다립니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 검사 자체에 시간이 오래 걸림 걸리지 않았습니다. 어떤 조건인지 정확히 알고 수리 여부 당신은 매우 신중하게 읽습니다. 사장님 확인 후 데이터는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고칠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러한 검사 모든 진단은 무료이며, 방법을 확인한 후 인식할 수 없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수정하는 방법 하나씩 진행 여부 소요시간과 견적을 알려주세요.

알려줘요. 그래서 더 안심이 됩니다 할 수있을 것 같아. 가격도 합리적이다 그렇게 생각했으니 여기서 계속하자고 합니다. 집주인으로 일할 때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한 직후 케이블을 뽑으면 손상이 계속 누적됩니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인식되지 않는 등의 증상 나타나야 한다 안전하게 제거해주세요.

외장 하드 드라이브만 믿지 마세요 네트워크 드라이브 또는 클라우드와 같은 곳에서 이중화 백업을 해두는 것이 좋다고 하더군요. 어떤 팁이나 요령 더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복구 가능한 데이터 사람이 많지 않아 시간이 길지 않다 나는 확인하지 않았다 외장하드를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 외에 복구된 파일도 해결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