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리지 않는 엑셀파일 복구 성공하다.

열리지 않는 엑셀파일 복구 성공하다.

 

내가 이렇게 실수할 줄은 몰랐는데 난 살아있어 이런 일이 실제로 일어납니다. 그래도 모든 불행 중에서 나는 정말 운이 좋다. 나는 오랫동안 데이터 복구를 잘했습니다. 그냥 좋은 가게를 알아요. 저장소 이름은 Data Recovery Store입니다. 이 매장을 발견하기까지 상당한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곳곳에 데이터복구점이 있습니다. 구나 신청만 가능하며 진행방법은 보이지 않는 닫힌 인테리어 90% 또는 메신저를 통한 일대일 상담 계속해서 방문해도 방문 후 컨설팅 이력과는 다릅니다.

여자가 갈 수 없는 어둡고 좁은 곳이 너무 많다. 무서운 곳이 많습니다. 고객 서비스보다는 비용을 지불하고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시스템과 같습니다. 그래서, 데이터 복구 가게 넓고 밝은 곳을 찾았어요 처음 가봤는데 별로 무섭진 않았어요. 사장 당신은 나를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처음에는 USB 문제가 있어서 갔습니다.

엔지니어도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까? 보스 또는 엔지니어가 하나씩 설명합니다. 원인은 무엇이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모든 방향을 내가 이해하기 쉽도록 당신이 그것을 설명했기 때문에. 그러니 주저하지마 엑셀 파일 복구를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연락을 드렸습니다.

전화를 걸다, 간단히 상황을 설명하고 가능하면 수정하십시오.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당신은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가능한 한 빨리 서둘러서 진행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방문하러 갔다.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실행 중인 프로그램이나 작업이 없습니다. 나는 잘하지 못하고 따로 일합니다. 실패하면 더 많은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나는 겁을 먹었다. 엑셀 파일의 빠른 복구를 위해서는 전문 업체를 추천드립니다. 내가 거기에 갔을 때 사장님이 나를 알아보고 매우 열성적이었습니다.

당신은 나를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오래 가도 손님으로 와도 택배와 마찬가지로 익스프레스 박스도 많이 밀리게 됩니다. 그리고 라이브 엔지니어 선생님이 아직 계셔서 정말 추웠다. 작별 인사 후 나는 들어가서 확인했다. 점검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유를 금방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신속하게 수리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사장 및 엔지니어 전문성 다시 한번 느껴보는 시간. 몇 개의 파일만 복원하면 되므로 파일 복구를 확인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림 잡히지 않았고 전체 컴퓨터를 확인하지도 않았습니다. 부탁드렸더니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엑셀파일 문제외에 정말 여기 사장님이시네요 덕분에 글을 잘 못 씁니다. 그는 엑셀 파일을 즉시 복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업그레이드 또는 교체할 부품 그는 안된다고 해서 그냥 청소했습니다. 수리 자체는 회사에서 수행합니다. 전문적인 시술을 받았지만 뭔가 더 프로페셔널해 보여서 멋져요 나는 보았다. 얼마 후. 회복하면서 사장님께서 여러가지 말씀을 해주셔서 훌륭해. 컴퓨터 관리를 말하다 꿀팁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잘 사용합니다.

컴퓨터 관리에서 파일 복구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 자세히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문맹이지만 모든 것이 차분합니다. 알려주셔서 이해합니다. 나 같은 실수로 복구된 Excel 파일 적어도 한 번은해야 할 일 나는 만날 것이다. 이 경우 엑셀 파일을 복원합니다. 이상하게 스스로 알아내려고 해봐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올바르게 수리를 위해 회사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